NOT KNOWN FACTS ABOUT 타임핀

Not known Facts About 타임핀

Not known Facts About 타임핀

Blog Article



아이스킹이 케이크를 부르자 케이크는 몇 년 전에 사고로 죽었다고 한다. 비디오를 더 보는데, 미라가 저주에 걸렸다며 저주를 풀기 위해 피오나와 케이크를 외출하게 만든 뒤 사악하게 웃는 내용이다.

집처럼 생긴 하우스 피플들을 괴롭히는 알몸의 악당으로 핀과 제이크가 데려가서는 사회화시켰다. 근데 알고 보니 와이울프에게서 하우스 피플을 보호하려면 도니의 괴롭힘이 있어야 하는데 정작 도니는 사회화가 완벽히 된지라 괴롭히려 하지 않았다.

피날레에서 베티와 같이 골브를 불러내는 의식을 했다. 이후 골브가 등장하며 땅에 처박혔고, 아이스 킹에게 골브를 막아달라 한다.

핀의 검 이라는 이름에서 알 수 있듯 이 검은 다른 평행세계의 핀이 검으로 모습이 변화하여 만들어진 검인데 파란 구슬안에 핀의 영혼이 들어 있다고 하더라고요.

핀과 제이크가 황금을 훔치고 먹는 것 그린더를 찾으려고 한다. 시민들이 제이크가 것 그린더와 매우 닮았다고 말하자 스스로 자신이 것 그린더라고 생각하고 고민하게 된다.

그 결과 강력한 쥐들의 왕과 싸우게 되었고 패배한 뒤 뿌리 사람들에게 치료받고 새로운 무기를 제련받기 위해서 여행을 떠나게 된다.

사실 어탐이 아니라도 인간의 지혜에 낚인 악마나 악령 이야기는 꽤 많기 때문에 거기에서 영향을 받고 최후를 맞이한 것일 수도 있다.

또한 선천적으로 바다에 대한 엄청난 공포감을 지니고 있다. 이 공포라는 게 단순 심해공포증을 뛰어넘어 고작 한방울 바닷물이 얼굴에 튀었을 뿐인데 발광하면서 굴렀을 정도였다.

사실 리카르도의 진짜 정체는 얼음대왕의 심장이었다. 아이스 킹의 심장으로 그가 버블검 공주의 마음을 컨트롤하기 위한 마법을 만들던 도중 뾰족한 코로 이를 찌르는 바람에 자신에게 시전되었고, 이 때문에 심장이 자각을 가지고 독립해 나가버린 것이었다. 처음부터 버블검 공주의 심장과 결혼하기 위해 버블검의 심장을 도려내기 위해 나타난 것이었고, 심장을 잃고 힘이 빠진 얼음대왕은 리카르디오를 설득하여 버블검을 해치지 말라고 했지만 거절당하고 쓰레기통에 던져졌다.

"핀의 두번째 검인 뿌리검" "핀이 처음 뿌리검을 얻은 열차안"

핀과 제이크의 타임핀 어드벤처 타임에서 마법을 할 줄 아는 인물들과 정령들을 정리한 문서.

서로 아는 사이인 듯 하지만 주인들이 서로 싸우라고 하자 싸우던 중 핀이 고대심령전투코끼리의 조언으로 안으로 들어가 핵을 파괴하여 죽게 된다. 죽기 전에 핀에게 고맙다고 한다. 죽은 이후에 나온 에너지들은 희생된 캔디 피플들과 주변 경관을 깨끗하게 복구시켜준다.

제이크를 골탕먹이기 위해서 핀이 대충 만들어낸 기계에 번개가 맞으면서 탄생했다. 파이를 끝없이 생성해서 던질 수 있다. 핀이 개발하긴 했으나 대충 만든 탓에 나사 하나 부족한 상태였다가 아이스 킹의 마법으로 완벽하게 기동되면서 성격이 아이스 킹과 비슷해졌다.

검발디아 가드 괴수들이 내뿜은 혀에 감염되어 생겨난 괴수. 검볼 가디언보다 크기가 엄청 크고 갈비뼈가 보이며, 몸에서 검발디아 가드 괴수처럼 꿈틀거리는 자아들이 있는 등 이 쪽도 매우 기괴하다.

Report this page